extension ExtPose

버튼 생성기 (delisted)

CRX id

lcdefppdbmeomjhnbjbfibhpmcldnjbm-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CSS3는 번거 로움과 스트레스없이 웹 페이지에 대한 잡는 놀라운, 눈과 아름 다운 단추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발전기.

Image from store 버튼 생성기
Description from store 웹 페이지 또는 웹 사이트에서 인터넷 서핑이나 연구자가 볼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것은 그것의 버튼입니다. 또 다른 페이지로 사람을 리디렉션 또는 다른 단계에 선행 할 수 있습니다 버튼.   당신이 버튼의 모양이 웹 페이지에 사소한 생각한다면 분명히 당신은 잘못이다. 이외에도 눈을 끄는 웹 페이지 하나는 단추가 페이지에 표시하는 방법을 고려한다.   유치하고 확인하고 웹 페이지를 서핑하는 인터넷 사용자를 유도 할 수 있어야한다. 당신이 또는 수 있도록 계획하는 사람들 중 하나를 경우 웹 페이지는 당신이 놀라운 아름답고 좋은 웹 페이지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도구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SS3 생성기는 웹 페이지에 사용되는 좋은 아름 다운 단추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이 확실하게이 길에 당신에게 더 스트레스가 프로젝트를 포기하지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기에 하나의 색상, 글꼴, 픽셀, 그라데이션, 크기 및 기타 필요한 효과와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것을 완료 한 후에는 생성 버튼을 클릭 한 후 CSS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CSS 코드를 복사하여 CSS 스타일 시트에 붙여 넣습니다. 당신이했던 일을 제외하고 받게됩니다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용하기 간단하지만 쉽게, 특히 웹 페이지를 만드는 새로운 사람들을 이해할 수뿐만 아니라. 모든이 버튼을 같이해야한다 무엇을 상상한다 필요로했다. 당신이 이미 나타납니다 무엇을 사진 일단 지금 필요한 모든 필요한 스타일, 색상이나 효과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하단, 상단 그라데이션도 사용되는 글꼴 색상의 선택은 잘 계획해야합니다. 이외에도 그러한 픽셀의 수평 및 수직 패딩의 양 또한 고려되어야 다른 것들이있다 사용해야 색상 화소의 진원도의 양 및 폰트 크기를 사용한다.

Latest reviews

  • (2020-03-19) Kevin Pillay: I am white.
  • (2018-06-01) Karolos Alberto Xarakis: ¡Excelente App me encanta, es muy útil la recomiendo!
  • (2018-05-25) Everson Guimarães: Excelente!
  • (2018-01-31) 肖清文: 用处不大,和直接打开网址来,没有差别

Statistics

Installs
1,949 history
Category
Rating
3.3529 (17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7-12-26 / 3.6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