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쉬운 시계, 세계 시계 (delisted)

CRX id

hifcjofdlnbojcnjppbmgdpbbkhifldh-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세계 시계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글로벌 회의를위한 시간을 쉽게 찾으십시오. 직관적으로 도시 간 시간대 변환을 수행하십시오.

Image from store 쉬운 시계, 세계 시계
Description from store 다른 시간대를 다루는 데 특히 여행자이거나 다른 사람과 의사 소통하는 임무가있는 사람 일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시간의 차이 때문에 우리는 일을 잘 할 수 없거나 올바른 시간대를 잊어 버리기 때문에 일을 놓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애플 리케이션은 쉬운 시계로 알려져 온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시계입니다, 주요 차이점은 당신이 다른 국가와 도시에 해당 날짜와 시간과 함께 원하는대로 표시되도록 많은 시계를 추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누군가가 어떤 시간대에 있는지에 대한 혼란과 관련하여 중요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간편한 시계 응용 프로그램으로 도시 또는 국가를 탐색하면 현재 위치 및 시간과 관련이있는 시간과 날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상당히 사용하기 쉽습니다. 휴대 전화 나 노트북에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한 다음 이제 열 수 있으며 시간을 표시 할 도시 또는 국가를 입력하기 만하면됩니다. 원하는만큼 추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선택에 따라 시계를 12 시간 또는 24 시간 형식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쉬운 시계 응용 프로그램은 자신이 아닌 다른 시간대를 사용하여 작업하는 여러 개인에게 유용한 도구가되었습니다. 다른 장소의 시간과 날짜를 알면 이제 한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생활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다양한 시간대의 다른 국가에서 시간을 알 필요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쉬운 시계로 알려진이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사용하기 쉽고 다른 시간대에서 원하는만큼 클록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친구에게 전화를 걸 때 좋은 시간인지 또는 자신의 수면을 방해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려면 검색 창에 도시와 국가 이름을 입력 한 다음 '추가'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그 후에 특정 도시의 시간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다른 시계를 추가하려면 위에서 언급 한 절차를 반복하면됩니다. 그 외에도, 쉬운 응용 프로그램 클록을 사용하면 24 시간 또는 12 시간의 시간이 화면에 표시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귀하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쉬운 시계 응용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정확한 시간이 전세계 다른 도시에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한 국가 또는 다른 도시로 자주 여행하는 경우이 방법이 유용합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휴대 전화, 컴퓨터, 노트북 또는 태블릿을 거쳐 모바일 장치에 다운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계를 재설정하지 않고도 시간을 올바르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Latest reviews

  • (2019-06-19) Ning Cao: good
  • (2019-03-11) JOSÉ Marques: Ainda agora instalei , vou ver com o tempo ...
  • (2018-11-15) Spartacus Finance: C'est juste un lien qui ouvre une autre page, pas une extension
  • (2018-05-17) Lotapata Khan: This solves my problem of constantly converting the time difference between cities in the world.
  • (2018-05-07) franck couturo: If you ever wanted to know what time it was in a different part of the world, this is perfect for what you need.
  • (2018-04-25) Zishmira Ali: This app shows the correct local time in cities worldwide. Works for me and my family who lives on the other side of the world.
  • (2018-04-13) Bizala Mizala: Small, easy to read and highly customization.
  • (2018-04-03) simona simo: Awesome clock and I only have one app for all the world clock.
  • (2018-03-19) Steven Jones: Very convenient to use clock app on my phone.

Statistics

Installs
2,521 history
Category
Rating
3.6429 (14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8-03-01 / 2.9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