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세계지도 (delisted)

CRX id

lgaineimobafecidmjhagiepcnicbaja-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세계지도 아이들과 국가와 대륙의 재미에 대해 학습하게 성인을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Image from store 세계지도
Description from store '세계지도'와 함께 여행을 떠나세요 당신이 지리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자신이 끝없이 인터넷 검색에서 방황하고 다른 국가에 쓰여진 기사를 읽고 찾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은 당신의 아이를 '지리 수업으로 돕는 어려움에 직면합니까? 어떤 경우에는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 당신의 궁극적 인 가이드와 생명의 은인이 온다 - '세계지도'응용 프로그램. 기어까지, 다음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시작하고 세계를 정복! 여러분의 귀중한 시간을 소비하고 당신에게 반환에 후회하지만 아무것도주지 다른 의미 게임의 대부분과 달리, '세계지도'대단히 세계 국가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킬 교육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각각의 모든 초이 뛰어난 응용 프로그램에 종사하는 지식의 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귀하의 자녀 또는 당신의 마음에 긍정적 인 점령과 세계의 연구에 흡수를 유지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면접에 필요한 일반적인 지식 향상에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도 게임의 대부분은 선수 중 더 긴 기간 동안 흥분을 자극하는 지리를 대중화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실패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모순, '세계지도'앱은주의 깊게 단순 균형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그래픽과 애니메이션과 결합 매력의 필수 용량을 처리합니다. 이 지식 기반의 게임은 게임을 너무 쉽게합니다. 당신이 할 일은 당신의 커서를 사용하는 국가에 남아 당신은에있는 국가의 이름을 얻기 위해 당신의 기억을 빛나다입니다. 여러분의 인생을 더 쉽게 만드는 대답은 응용 프로그램의 하단에 표시됩니다. 가장 중요한 일 여섯 대륙, 즉 유럽, 아시아, 호주, 북미, 남미, 아프리카의 모든 국가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구축하기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대륙을 선택하고 자신을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지리에 대한 가장 좋은 개인 강박 관념에 사로 잡힌하지만 자신의 아이 아무 것도주지 할 부모는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동안 그들이 똑똑하고 날카로운 유지하는 여가 활동과 아이들을 제공합니다. 세계의 연구에 대한 지식을 연마하는 취미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기억 아무것도 지식과 비교 될 수 없다. 더 이상 주저하지 말고, 혁신과 도전 '세계지도'앱을하고 자신을 위해 그것을 체험!

Latest reviews

  • (2018-12-14) Johan González: I can not uninstall it, the one that programmed this for extension is a stupid, or is an extension that steals information, please do not install it and help to report this extension. No puedo desinstalarlo, el que programó esto para la extensión es un pendejo, o es una extensión que roba información, por favor no lo instale y ayude a reportar esta extensión.
  • (2018-12-05) vishnu rao: Thanks for making me productive for free!
  • (2018-03-20) Olly Gamez: This hardly works! Sudan and Egypt are UNIFIED.
  • (2018-01-17) Erik Salvail: This program showed up out of nowhere... and will not delete! I feel like it is a malware or virus. Support has given zero help to get rid of this rouge extension. :(

Statistics

Installs
11,785 history
Category
Fun
Rating
2.8904 (73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7-12-26 / 3.6
Listing language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