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sion ExtPose

백개 먼 (delisted)

CRX id

abcpgpbpbgdmokcicmjabijiomfafffh-

Description from extension meta

클래식 백개 먼 게임을 무료로 즐기십시오.

Image from store 백개 먼
Description from store 재미있을뿐만 아니라 비판적으로 생각하게 만드는 온라인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그럼 당신은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여기 주사위 놀이 게임이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수천 년 전에 기원을 추적 할 수있는 보드 게임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현대에서는 변화하는 시대와 동등한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보드 게임처럼 온라인 주사위 놀이도 같은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두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합니다. 컴퓨터를 상대로 플레이하거나 온라인 게임을하는 다른 사람과 상영 할 수 있지만, 반드시 자신이 플레이하는 지역과 같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15 개의 피스가 주어지며 주사위 굴림의 결과에 따라 이동합니다. 이 게임을 할 때, 상대방의 움직임에 따라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쉽게 수정할 수있는 좋은 전략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승자는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보드에서 15 장 모두를 완전히 옮길 수있을 때만 선언됩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우승하는 것만 큼 쉽지는 않습니다. 한 주사위 게임은 플레이어의 전략과 전술 및 행운에 따라 5 ~ 60 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실제로 어른들과 아이들이 모두 마음을 훈련하고 그들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를 볼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보드 게임은 과거에는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보드 게임을 포함 해 전통적인 게임은 제외되었습니다. 많은 성인과 어린이가 선호하는 다양한 온라인 게임이 모두이를 대체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개발자들은이를 인식하여 온라인 버전을 제작하여 온라인으로 기존 보드 게임을 통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있는 인기있는 보드 게임 중 온라인 버전은 주사위 놀이입니다. 아마도 거의 5,0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가장 오래된 보드 게임 중 하나 일 것입니다. 게임 주사위 놀이는 첫눈에 간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게임을 할 때, 그것은 그것이 약자를위한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될 때입니다. 이것에 의해,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빠른 사고, 전략 기획 및 운의 온스를 가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게임은 2 명의 플레이어 사이에서 진행되며, 각 플레이어는 보드에서 이동할 15 개의 조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보드에서 15 개의 모든 조각을 완전히 움직이면 그는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이 게임은 상대방보다 현저하게 생각하기 위해 마음을 비판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의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빠른 계산 및 확률에서 훌륭한 전략, 전술 및 지식을 가져야합니다. 실제로, 게임 주사위 놀이는 한 번 전통적 이었지만 이제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컴퓨터를 상대로 게임을하거나 온라인상의 실제 사람을 상대로 토너먼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

Latest reviews

  • (2019-12-07) Necati Turgut: çok başarılı değil
  • (2019-01-22) Enes Çoban: Oyun bilgisayarla veya yanındaki biriyle oynanılıyor. Online bir oyun değil. Üstelik grafikleri çok kötü.
  • (2018-10-06) Christian Granz: Zu einfach
  • (2018-08-19) Sarah Lart: not very exciting, no options for advanced or complaex games
  • (2018-08-16) Unable Rogue: This is a fun game but it doesn't have an undo button. It needs an undo button. Please developer add an undo button!
  • (2018-06-03) Ingo Thomas: A tad slow, not so smart/hard, and it froze on me once. But it's a truly great Backgammon version. All stars deserved and highly recommended.
  • (2018-05-22) Sadiq Moha: This app is very enjoyable. Nice graphics.
  • (2018-04-30) franck couturo: This is fun game. New to me but it was a good entertainment for me.
  • (2018-04-18) Steve D. Clayton: This game is a good mix of strategy and luck. I love this!
  • (2018-04-07) Nikola Kalinic: Love the game.
  • (2018-03-26) Komal Jut: A game of skill and strategy and I love the fun!

Statistics

Installs
4,798 history
Category
Fun
Rating
4.0 (37 votes)
Last update / version
2019-01-18 / 2.6
Listing languages

Links